By entering our website you agree to our
Terms & Conditions and Privacy Policy.

Please drink responsibly.

Korean

Annie

Leibovitz

캡쳐: 느낌

Prior to this, I hadn’t realised how complicated and deep the distilling process is. That warmth and richness is what I tried to bring to the photographs.

Annie Leibovitz



 

2011년 후반, 맥켈란은 Masters of Photography 시리즈의 세 번째 에디션을 시작합니다. 감정의 힘을 브랜드에 싣는다는 하나의 목적으로 팀이 움직입니다. 문제는 감정의 힘을 브랜드에 실어줄 수 있는 정통성과 카리스마를 지닌 대상과 함께 그런 순간을 담아낼 수 있는 사진작가를 찾는 일이었습니다.

의심에 여지 없이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럭셔리, 유명인 사진가, 애니 레보비츠 (Annie Leibovitz)가 유일한 적임자였습니다. 다수의 수상 경력이 있는 그녀는 2000년 의회 도서관에 의해 살아있는 전설로 지정되었으며 2006년에는 프랑스 정부로부터 문화 예술 공로훈장 꼬망되르 (a Commandeur in the Ordre des Arts et des Lettres)를 받았습니다.

두 번째 문제는 완벽한 주연 남자배우를 찾는 일이었습니다. 레보비츠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흥미를 돋우는 동시에 맥켈란과 아울리는 인물이어야 했습니다. 해답은 맥켈란의 스페이사이드 증류소에서 14마일 떨어진 엘긴에서 태어난 케빈 맥키드 (Kevin McKidd)였습니다. 맥키드는 젊었을 때 맥켈란 증류기의 구리 세공업자로 럼스던에서 일했습니다. "젊을 때 맥켈란 증류소에서 일 한 이후, 나는 쭉 맥켈란을 마셔왔으며 그래서 맥켈란의 요청은 제겐 큰 영광입니다. 애니 리버비츠는 살아있는 전설이죠. 그녀의 사진 모델이 된다는 것은 일생에 한번 뿐인 특별한 경험입니다."

지금은 TV와 영화의 스타가 된 케빈을 촬영하는 장소로 지구상에서 가장 화려한 도시, 뉴욕만한 곳이 없습니다.

촬영은 맥켈란의 순간을 묘사하는 특별한 장소에서 4번에 걸쳐 이루어졌습니다.

레보비츠는 "나는 마스터 오브 포트그래피 (Masters of Photography) 시리즈를 위해 맥켈란이 선택한 첫 번째 컬러 사진 작가입니다. 이 프로젝트 전에는위스키 증류작업이 이렇게 복잡하고 어려운 일인지 몰랐습니다. 내가 사진을 통해 담고 싶은 따뜻함과 진함이 바로 이것이네요."라고 말합니다.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

Kevin McKidd drove the imagery. Where Kevin comes from and his rugged good looks are what the photographs are all about. It wasn’t casting, it’s authentic.

Annie Leibovitz

The Whisky

각각 하나뿐인 4병의 싱글 캐스크 맥켈란 위스키가 1,000병 한정판으로 출시되며 각각의 위스키를 더욱 빛나게 해주는 이미지와 짝을 이뤄 제공됩니다. 특별히 의뢰된 독특한 4가지 강력한 애니 레보비츠의 이미지는 촬영에서 포착한 감정의 깊이를 상징합니다.

도서관

허드슨 벨리 안에 자리 잡은 로키비 (Rokeby)의 역사적인 건물은 1811년 세워졌으며 한때 세계 최고의 갑부였던 애스터 가문 (The Astors)과의 관계로 유명합니다. 이것은 자신이 거둔 승리와 직면할 도전을 생각하는 파워풀하고 복잡한 회상의 순간에 어울리는 풍부한 유산을 배경으로 제공합니다.

갤러리

프레드릭 에드윈 처치 (1826 ~1900)은 허드슨강파 (Hudson River School) 중 가장 유명한 예술가 중 한 명입니다. 캐츠킬 산맥과 허드슨 강이 보이는 뉴욕 업스테이트에 위치한 그의 집, 올라나는 그의 가장 아름다운 작품 중의 하나입니다. 올라나 안에 있는 이 호화로운 갤러리 공간은 맥켈란의 남자 주인공, 스페니시 셰리 오크의 강렬함, 관능과 어두운 사치를 느끼게 하고 그의 여자 주인공과 사적인 맥켈란 모멘트를 공유합니다.

허드슨 타운에 자리잡은 레드 스팟 바는 "뉴욕 주의 미국 건축양식을 대표하는 건물"입니다. 사진을 통해 보는 케빈은 이 곳에서 오래된 친구를 만나고 새 친구를 사귑니다. 분위기는 밝고 활기차며 동시에 여유로워 이 친구들이 한 잔의 맥켈란을 즐기는 시간의 순간을 선사합니다.

스카이라인

맨하탄의 동쪽에 있는 투도 시티 (Tudor City)는 세계 최초의 주거용 고층 건물로 유명할 뿐 아니라 세계 최고의 도시 스카이라인 전망으로 유명합니다. 도시에 여명이 밝아오면 도시를 상징하는 빌딩의 표지판에 케빈이 보이고, 영웅이 된 듯한, 정상에 오른듯한 느낌에 자신의 노력에 대한 보상으로 맥켈란 한 잔과 함께 기쁨을 만끽하고 있습니다. 이 순간, 그의 능력이 사진의 대가, 애니 레보비츠 (Annie Leivovitz)의 손에서 작품으로 탄생합니다.

English
Korean
Russian
Simplified Chinese
Spanish
Traditional Chinese
Vietnamese